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/골프용품

[리뷰] 테일러메이드 우먼스 휠드 보스턴백

반응형
SMALL



안녕하세요
하고 싶은게 많은 회사원 옵티머스 테일러입니다.


오늘은 테일러메이드 우먼스 휠드 보스턴 백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 보려고 해요^^

왜 바퀴가 달린 보스턴백은 거의 대부분이 여성용인지 모르겠어요 ㅠ.ㅠ

[리뷰 대상]
테일러메이드 우먼스 휠드 보스턴백 



[사양 및 특징]
제품 크기 : 가로 38cm, 높이 50cm, 폭 23cm

무게 : 2.9kg

색상 : 블랙, 화이트/그레이

접이식 케리어 손잡이 및 하단부 바퀴 4개

항공커버 및 네임태그 포함

[구매 동기]
저도 어깨에 매는 보스턴백을 좋아하고 항상 숄더용 보스턴백을 사용하는데요.

필요에 의해서 여성용 휠드 보스턴백이 필요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실제로 필드에 갈 때 사용하려고 구매한 제품은 아닙니다.

어떻게 사용하였는지는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^^

[장점]
1.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에 굉장히 편합니다. 바퀴 굴림 상태도 아주 매끄럽고 부드럽습니다.

또한 케리어 손잡이가 장착되어 있어 접거나 펼 수 있어요.

기내용 케리어 대용으로 사용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2. 저는 블랙으로 구매하였는데 질감이 가죽과 같이 매끄럽고 견고한 구조이고, 가죽 네임태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
3.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많습니다 메인 포켓 외에도 앞, 양옆 그리고 위에도 포켓이 있어 여러 가지 골프용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. 골프화의 경우 좌측 포켓에 넣을 수 있습니다.

4. 항공커버를 기본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. 전용 항공커버라 아주 멋스럽게 맞습니다.

5. 2020년 제품으로서 2021년 제품이 새로 나왔지만 개인적으로 이 제품으 더 이쁜 것 같습니다. 또한 신제품 출시로 인하여 가격이 다운되었습니다.

[단점]

1. 여성용으로 나온 제품임에 따라 남성이 사용하는데 약간 눈치가 보일 수 있습니다. 저 같은 경우 필드용이 아닌 다른 용도로 구매하였습니다. 여성의 경우 아주 좋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.

2. 소재가 부드럽고 견고하긴 하나 천연 가죽의 소재는 아니고, 외관이 매끄럽기는 하나 뾰족한 물체에 의하여 스크레치가 생길 경우 쉽게 눈에 띌 수 있습니다.


[가격정보]
인터넷으로 구매했으며 가격은 13만 6천원에 구매하였습니다.

온라인 쇼핑몰에 따라 가격은 차이가 있습니다.


[개인 의견]

여성 : 강추, 남성 : 보통 (강추/ 추천 / 보통 / 비추천)

항공커버가 있고 견고한 구조, 많은 수납공간, 부드러운 바퀴와 손잡이 등 다양한 장점이 있어 여성분이 사용하기에는 아주 좋은 제품 같습니다. 물론 선호하는 디자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정도면 여성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.

제 경우에는 해당 제품을 검도 호구 가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하였습니다. 시중에 나온 검도 호구 가방들이 대부분 투박하게 생겼고, 호구 자체가 무거워 바퀴가 달린 멋스러운 케리어를 찾던 중 구매하였습니다.

호구만 넣는 것은 가능하나 도복(얇은 도복만 가능)까지 넣을 경우 가능은 하나 보스턴백이 상당히 빵빵해 짐은 감수하여야 합니다.

개인적으로 폭과 높이가 각각 5cm씩만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. 그래서 저와 같이 호구 가방으로 사용하신다면 보통이라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호구를 넣을 때도 정리정돈을 잘해서 넣어야 하기에.. ㅎㅎ

저와 같이 골프와 검도를 취미로 하시는 검우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

 


이번에는 이렇게 테일러메이드 우먼스 휠드 보스턴백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 보았습니다.
추가로 궁금하신 사항은 댓글 달아주시면 답변들이거나 추가로 포스팅하도록 하겠습니다.

필요하신 분들께 도움이 되었기를 바랍니다.

그럼 Bye bye ~

반응형
LIST